미용실용염색약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마블 조회 7회 작성일 2020-10-26 23:29:21 댓글 0

본문

로레알 염색약으로 하는 셀프염색의 모든 것 !! (feat.애쉬베이지) ㅣ Self Dyeing ㅣ L'Oreal Majirel

안녕하세요~
아매세상tv의 아매입니다:D

오늘 영상은 셀프염색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영상 속에서 모든 것을 내려 놓고(?) 생 리얼로 영상을 찍었습니다 ㅎㅎ 못생김 주의보 발령된 영상입니다ㅎㅎ
영상을 편집하면서 올릴까 말까 고민을 많이해서 ;;;; 편집하는데 오래 걸렸어요....ㅎㅎ

전문가용 염색약인 로레알 마지렐제품으로 혼자서 염색을 해보았습니다~!!
색상은 잿보라빛 아주 밝은 황갈색을 사용했습니다.
처음에 너~무 걱정했던 것과 달리 결과는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색상도 정말 잘 나오고 대~성공입니다:D

그리고 염색시 주의사항!!
전문가용이다 보니 냄새가 조금...아니 많이 심해서... 꼭 창문 열어두고 환기시키며 염색을 해주세요ㅎㅎ 머리 아퍼서 죽을 뻔했습니다...

[셀프염색]
재료: 로레알 마지렐 (9.21) 2개, 산화제 80ml 2개, 영양앰플 2개, 헤어캡, 염색용브러쉬, 귀마개, 어깨보

오늘 영상도 즐겁고 재미있게 보시고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세요~♥

#셀프염색 #로레알염색약 #애쉬브라운
더끄 : 잘봤습니다~탈색 하고 하신건가요?ㅎ
김보영 : 머리다시감으실때 샴푸로 감으셧나요~~~??
문신단비 : 와 혼자 되게 잘하셨네여ㅋㅋㅋㅋㅋㅋㅋ그냥 미용실 가셔서 하신거 같은데요?!
노래하는노각 : 색 빠짐은 어느정도애요???
김치사발면 : 중간중간 힘들어햌ㅋㅋㅋㅋㅋㅋㅋㅋ

미용사가 셀프염색약 비추천하는 이유 (셀프염색 하기전에 꼭봐야할 영상)

영상이 도움이 되셧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댓글로 남겨주세요^^♥


- 미용하는가빈 광고/스폰문의▼
onlione2@naver.com
- 미용하는가빈 유튜브 주소▼
https://www.youtube.com/channel/UC77F2BvAk0H80pMVeUpQv_Q
- 미용하는가빈 아프리카TV 방송국 주소▼
http://bj.afreecatv.com/mytn234qw
- 미용하는가빈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hair.gavin2/
- 후원하기 : https://toon.at/donate/637008406690802731
- 헤어바이가빈샵 예약하기 : https://booking.naver.com/booking/13/bizes/175454?area=plt


업로드시간은 보통 오후8시입니다!
유튜브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부탁드려요!


#셀프염색 #셀프염색약 #미용
Seong-min Bang : 이 영상보고 깜놀해서 찾아봤더니 원재료가 과수35%라는 말이있네요
이것을 희석해서 결과적으로 수치가 얼마인지가 안나와있는데 아마도 사용규정에 맞게되어 있을거 같네요
이용한 사람들의 후기가 도움이 될듯함
1 park : 오래된 영상이라 이 댓글을 확인하실지 모르겠지만 너무 궁금해서 질문하나 남깁니다
염잭제와 산화제를 혼합할때 얼마나 섞어야 하나요?
설명서에도 없고 다른 영상을 찾아보려해도 제가 질문한 정보는 어디에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대충 5분정도 섞는데 섞다보면 색도 변하고 이게 맞는건지 잘못된건지 알수가없어서 답답한 마음에 이렇게 댓글 남깁니다
노상호 : ㅎㅎㅎ선생님 너무 잘생겼어요 ㅎㅎ
지닝 : 2제에 들어가는 비율 아니였나요..?
정제수 65% 과산화수소수 35% 이런건줄....
Oliver : 혹시 그럼 일반인이 구할 수 있는 손상 덜 가는 염색약 추천 부탁드려도 될까요.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어디에 기준을 둬야 될지 모를 정도로 많네요

탈색없이 밝은 브라운톤으로 새치 커버 염색하는 방법⎪흰머리 염색 밝게 하는 방법⎪미용실 염색약 추천⎪셀프 새치 염색하는 방법⎪손상 머리결 회복법⎪염색 방법 꿀팁 주의점⎪

셀프 염색 잘하는 10가지 방법/
미용실 염색약으로 염색하기/블리치없이 밝은 갈색으로 새치 커버 염색하는 법/
셀프 염색 방법 + 주의점 + 꿀팁 + 염색약 구입 방법/잦은염색으로 상한머리결 좋아지는법/
4060 흰머리 스트레스 해소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백세관리클럽 라니마우스입니다.
일년에 몇번 염색하면 되던 때가 있었는데, 이제 한달에 한번 리터치를 안하면
나이를 못감추게 흰머리가 솟아나고 있습니다.

오늘 영상에서는 제가 지난 10년 동안 사용한 염색 방법과 컬러를 공유합니다.
이 스타일로 10년째 버티고 있는데요.
슈퍼마켓에서 염색약을 사면 프로페셔널한 염색 결과가 나오기 어렵기 때문에
미장원에서 사용하는 염색약 구입하는 방법도 알려드립니다.
제 채널 주구독층이 한국과 미국에 많으셔서
각기 살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려요.

제가 쓰는 컬러는 미국 헤어샾 챠트로는 7N인데, 미장원에서 쓰는 컬러를 아마존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로레알 다크 블론드 https://amzn.to/2ZJi0oU

함께 섞어쓰는 산화제는
https://amzn.to/3esEHSf


쿠팡에 로레알 칼러 차트가 더 확실하게 나와있네요.

https://coupa.ng/bDgS4r
밝은 갈색을 선택하면 됩니다.

6.3 진한 갈색
7.3 이미 갈색 머리를 좀더 밝은 갈색으로 할 때.
8.3 금빛 밝은 황갈색은 좀더 다크한 칼라를 밝은 브라운으로 하고 싶을 때.


젊은 친구들은 다양한 컬러로 셀프 염색을 척척 잘하는데,
저희 나이대에는 탈모와 흰머리 문제가 겹쳐서 정말 헤어 스타일 유지하기도 어렵고
염색 컬러를 고르기도 쉽지 않은데요.

저도 요즘은 다양한 스타일 변화를 주지 않고, 한가지 컬러와 스타일에 정착해 있어요.
솔직히 이 나이에 언제까지 이 머리발 유지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짧게 자르고 뽀글머리 하게 될 수도 있어요.

저도 최대한 버티는 중이니, 백세관리클럽 회원 여러분들도 새치 염색하시고
밝은 기분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머리카락 꼭 붙드시기 바랍니다!

라니마우스 채널 구독하시고 100세 관리 클럽에 들어오시기바랍니다.
서로 격려하면서 노화를 지연하는 관리를 하는 클럽이에요^^

[헤어 케어 영상]
천연 인디고 염색 1화:

다이슨 코랄 언박싱:

다이슨 코랄 VS 일반 고데기 머리결 비교

셀프염색 방법 7n:

셀프 염색 웰라:

탈모예방 로즈마리 테라피:

탈모 샴푸 베스트셀러 리뷰:

뿌염과 뿌염 사이 스프레이:

고데기 없는 고데기 머리:

셀프 헤어컷:

강황 염색:

캐스터 오일:

저가 샴투 탈모샴푸 업그레이드:

비오틴 두피 세럼 리뷰:



스킨케어 영상:
건조 민감 피부 진정 코코넛 마스크팩:

LED 마스크 사용법:

주름살 테이핑 방법:

자외선차단제

비타민C 베스트셀러

제 3의 성분 락틱 애씨드

MTS 관리 총정리:

엄지 경락법:


*Disclaimer (유의사항): 제 채널에서 제공되는 모든 정보는 피부고민을 듣고 이해하고
개선시키는 스킨케어 코스메틱적인 방법입니다.
개개인의 피부는 모두 다르기 때문에, 온라인상의 정보 취득, 제품 구매는 각자의
신중한 선택이 되어야 하며, 제 영상에서 사용하는 제품이 모두에게 잘 맞는
제품이 아닐 수 있습니다.
처방이 필요한 연고나 기타 연고 사용에 있어서는 반드시 의사 상담과 처방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 채널에서 제공하는 사용법은 의료 베이스가 아니고 여러 제품을 사용할 때
상호 작용을 고려한 스킨케어적인 어드바이스입니다.
온라인 정보 속에서 여러 정보를 취합하고 선택하는 것은 개인 판단과 책임입니다.
​본 채널은 시청자의 선택과 결정 그리고 그에 따른 결과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영상마다 나온 피부 관리법을 모두 한 시기에 적용하면 피부에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스킨케어 제품이나 관리법은 피부 타입과 상태, 시기별로 적절히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채널은 노화되어가는 서로의 피부 고민을 들어주고 조금이나마 피부 기분과 상태를 향상시켜
함께 안티에이징을 격려해 나가는 역할을 하겠습니다.
피부과적인 문제는 반드시 본인 주치의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피부에 위로와 격려가 되는 즐거운 스킨케어 해 나가면 좋겠습니다.

* Not Sponsored. All opinions are always 100% my own. \rSome links are affiliate links.
링크를 클릭하셔서 구매하시면 채널로 소정의 커미션이 오고, 구매자가 더 내는 금액은 없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영상은 100% 제 주관적인 견해로 제작되었습니다.
링크 클릭으로 구매하시면 영상 제작에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피부고민연구소

Licensed Esthetician
K-Beauty Expert
Cosmetic Maker
Beauty Product \u0026 Brand Naming/Consulting
미국 라이센스 에스테티션
스킨케어/코스메틱 컨설팅
한국 화장품 해외 판매 /마케팅 대행
화장품 네이밍/ 마케팅 전문가

Business Inquiries:
laniskinlab@gmail.com

mail:
PO Box 690415
Orlando, FL 32869
USA

copyright© Lanimouse
All right reserved.
허락없이 복제, 변경, 배포 불가합니다.

#흰머리염색#셀프염색#염색약추천
Lanimouse라니마우스 : 영상 서론이 좀 깁니다. 그 이유는 헤어 스타일리스트들이 라이센스를 받는 데 수련 시간이 보통 1000시간 정도 드는데, 저희는 자격증 없이 셀프 염색을 짧은 정보를 보고 하는 것이기 때문에
기초 과정 이해를 돕기 위해서 그렇습니다.
염색약 고르기 06:40
사용법 10:14
저는 전문 미용사가 아니고 이 방법은 제가 제 헤어스타일리스트에게 전수 받아서 10년 동안 사용한 방법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각자의 기본 헤어 컨디션에 따라 결과가 다를 수 있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종종 제 채널에 처음 오신 분들이 저에게 설명이 길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제 채널은 짧게 정보 제공용으로 요약본을 내는 채널이 아니라 40대 이상 갱년기를 시작한 급노화존에 들어선 여성분들과 공감하고
최대한 좋은 컨디션을 오래 유지하기 위해 서로 격려하고 생활을 나누는 컨텐츠라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50대가 되면 요약보다는 긴 세월의 경험치죠
라니마우스 채널 구독하시고 100세 관리 클럽에 들어오시면, 저희가 서로의 관리를 격려 감시하면서 최대한 오래 좋은 피부와 건강을 유지하도록 정보와 공감을 나눌 수 있습니다.
빠르고 한방이 있는 방법이 아니라 천천히 생활 밀착형으로 하는 관리법 영상들이 업로드 예정입니다.
때로 길고 지루하게 뭔가를 계속 바르는 방법도 스킨케어 정석은 아니지만, 스킨케어는 특히 이론과 현실이 같을 수 없고
기본대로만 하면 급노화존의 피부 노화를 시술없이 막기가 어렵습니다. 제 채널은 최대한 길게 오래 자연 관리로 버티는 그러나 부지런한 관리를 해 나가도록 노력하는 예가 되어보려고 합니다.
시술없이 버티는 50 to 60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니 지켜봐 주세요~
t hx : 안녕하세요 새치 많은 엄마 염색해드릴려고 하는데 어무니께서 밝은 색을 원하셔서 추천해주신 로레알 제품 두개를 섞어서 바르면 혹시 새치커버가 잘 될까요?..
Back Angela : Oh thank you. I love this video a lot.
소나무 : 저는 헤나 쓰니까 머리카락이 덜빠지고 그런데 밝은색은 염색이
덜되는데 천연이 많이 들어시인가요 제머리카락은 부수수해서 가라않는 머리카락이 될수있는 염색약은 헤나포함해서 있을까요
여김영순 : 제머리색깔이 어두운 갈색인데요 추천해주신색깔로 하면 라니마우스님처럼 밝게 염색이 될까요?

... 

#미용실용염색약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odefarm.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